HOME > 윌앤비전 > 인증실적
인증실적
(주)윌앤비전은 고객센터 도급 운영 전문업체로서 2009년 노동부 인증을 시작으로 CQ인증, CMS인증, ISO 9001등 콜센터와 관련된 모든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2012년에는 KS인증과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인증명칭 인증기관 취득연도 비고
KS 서비스 인증 (KS S 1006-1) 한국표준협회 2014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2년 중소기업유통센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한국능률협회인증원 2015년 컨택센터 운영 및 서비스
2012년 컨택센터 운영 및 서비스
CMS (Contact Center Management System) 한국능률협회인증원 2015년
2012년
CQ인증 (Contact Center Qualification) 한국컨텍센터협회 2013년 하이마트고객센터
2009년 하이마트고객센터
가족친화 인증 여성가족부장관 2014년 콜센터 구축운영
대전광역시 표창장 대전광역시장 2014년 건강보험공단
지식경제부 표창장 지식경제부장관 2012년
한국서비스대상 (콜센터 부문) 한국표준협회 2010년 KSA
노동부 우수기업 인증 노동부 2009년

콜센터 사업 관련 인증 및 수상 현황

  • KS 서비스 인증
    (KS S 1006-1)
    한국표준협회 2014.03.05
  • KS 서비스 인증
    (KS S 1006-1)
    한국표준협회 2012.10.31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KS Q ISO 9001:2009/
    ISO 9001:2008
    한국능률협회인증원 2015.06.19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KS Q ISO 9001:2009/
    ISO 9001:2008
    한국능률협회인증원 2012.07.09
  • CMS (Contact center
    Management System)
    한국능률협회인증원 2015.06.19
  • CMS (Contact center
    Management System)
    한국능률협회인증원 2012.07.09
  • CQ인증 (Contact center
    Qualification)
    한국컨텍센터협회 2013.07.16
  • CQ인증 (Contact center
    Qualification)
    한국컨텍센터협회 2009.07.17
  • 가족친화 인증여성가족부장관 2014.12.19
  • 대전광역시 표창장대전광역시장 2014.10.22
  • 지식경제부 표창장지식경제부장관 2012.11.08
  • 한국서비스대상 (콜센터 부문)한국표준협회 2010.06.23
  • 노동부 우수기업 인증노동부 2009.08.14
  • 콜센터 운영 감사패롯데홈쇼핑 2012.01.06
  • 우리원 고객센터 위탁 운영 감사패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4.07.01
  • 고객센터 운영 감사패국민건강보험 2012.04.12
주식회사 윌앤비전
[본사]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당산동 4가) SK V1 센터 W동 8층 801~806호(150-806) TEL : 02) 6943-8208    FAX: 02)6943-8299
[대전지사]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319 (월평동) 우림필유오피스텔 516호(302-847) TEL : 042) 487-8631
[대구지사] 대구광역시 북구 고성로 141 (고성동 3가) KT북대구지사 2층(702-704) TEL : 053) 429-7500
[부산지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81 (양정동, 시청센트빌) 105호(47209) TEL : 051) 907-9796
[전주지사]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881 (팔복동2가)(561-884)
Copyright(c) 2016 Will&Vis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