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윌앤비전 > 교육사업
교육사업

TRAINING

윌앤비전은 사업 분야별 고객사의 needs와 최신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개발 보유하고, 전문 강사진을 통해 각 사업장에 맞는 전문적인 맞춤 교육을 지원 합니다.

교육 영역

교육 커리큘럼

팀빌딩
및 OJT 과정

  • 과정 소개 및 Ice ­Brdaking
  • 자기소개 : “너를 보여줘” 첫인상 게임
  •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

텔레
커뮤니케이션

  • 텔레커뮤니케이션의 특징
  • 상담화법, 공감, 경청, 호응
  • 경청의 중요성과 효과적인 경청기법
  • 공감이 주는 심리적 유대효과 및 공감 실습

컨택센터
역할과 비전

  • 마케팅과 CRM의 발전단계
  • 컨택센터 시장의 현황과 미래
  • 전문상담사의 비전 및 역할 이해
  • 프로 상담사가 되기 위한 긍정 마인드 함양

불만고객 이해
및 응대스킬

  • 고객 불평에 대한 새로운 접근
  • 불만 고객 Zero 대작전(불만원인분석)
  • 감성으로 고객을 사로잡다(응대스킬)
  • 대외민원 처리 및 소비자 보호 관련 규정

에니어그램
유형분석
및 특징

  • 나를 찾는 에니어그램의 이해
  • 에니어그램 진단 및 분석
  • 유형별 W/S
  • 유형별 소통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인/아웃바운드
상담
및 스크립트

  • 인/아웃바운드 상담 흐름 이해하기
  • 주요 상담 콜 청취
  • 스크립트 작성 실습 및 Role playing
  • 모니터링 평가 표 이해하기 및 평가 실습

고객을
사로 잡는 CS

  • 고객 만족의 시대
  • 주변에 곳곳에 숨은 서비스와 고객 만족
  • 서비스 M.O.T 찾기, 컨택센터 M.O.T 찾기
  • 컨택센터와 고객 만족 서비스

취업캠프

  • 인사담당자를 사로잡는 이력서 작성법
  • 떨지 않고 합격하는 면접 스킬
  • 대전시 컨택센터 채용 현황 및 센터 투어
  • 모의 면접

보이스
메이크업

  • 나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디자인하라
  • 매력적인 목소리를 위한 5 Step
    (복식호흡, 발성법, 공명,발음,강조)
  • 실전 적용을 위한 실습

성공하는
직장인의 예절
및 이미지

  • 성공하는 직장인의 이미지 메이킹
  •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게 맞는 이미지 메이킹
  • 매너 vs 에티켓
  • 출근부터 퇴근까지 직장 예절, 체험하기

교육강사
HRD
Practice

  • 교육 요구 분석(Needs Analysis)
  • 교육 과정 설계 및 구성, 단계별 실습
  • 교육기획 스킬 및 교안 개발 (SPOT,액션러닝)
  • 퍼실리테이터와 교수기법
  • 교육 효과 측정 및 평가 모델

감성리더십
과정

  • 발견하여 동기부여하기
  • 긍정 싸이클 활용하기
  • 우리 콜센터 역량과 팀원 역량 체크
  • 무엇이 그들을 따르게 하는가
  • 멘티의 강점 확인-인터뷰 게임(역량 발견하기)

QAA
직무 향상
과정

  • 고객 경험을 디자인 하는 QA 과정
  • SLA 지표에 맞는 QA 평가 기준안 개발
  • QA 평가 실습 및 GAP 원인 분석 실습
  • QA 평가 시 Do & Don’t
  • 품질향상을 위한 감성 코칭 및 프로모션 기획

예비
관리자과정

  • 리더역량 진단 및 NEEDS 코칭
  • 저성과자 케어 및 내적 & 외적 동기부여
  • 프로모션 플래닝
  • 성과 향상을 위한 리더의 조치
  • 행동을 촉진하는 프로모션 3요소

클레임리더
직무 향상
과정

  • 컨택센터 클레임 리더의 역할 및 비전
  • 서비스 리더십 (성공한 vs 사랑받는 리더)
  • 관심고객 3가지 유형 및 응대 방법
  • TA 교류분석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 스트레스 매니지먼트

마음을
움직이는
코칭 스킬

  •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키는 퍼스널 브랜드 디렉터
  • 나의 교류패턴을 통한 코칭 스킬 점검
  • 동기 부여 코칭 및 감성 코칭
  • 피드백 스킬

중간관리자
리더십파티

  • WAVE 리더십 (경력 로드맵의 커리어 플래닝)
  •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갈등해결)
  • 컨택센터 성과 관리 Key-point
  • 소통하는 컨택센터 만들기
  • 변화에 대응하는 리더의 핵심 활동

활력이
넘치는
조직 만들기

  • Energy Innovation 조직의 변화
  • Energy Plus 조직의 갈등원인, 갈등 조정게임
    갈등 원인 분석 및 해결점 찾기
  • Energy Co-work 협업- 수평적 관계의 출발
  • Energy Solution 비전 ME 에서 WE로의 변화
주식회사 윌앤비전
[본사]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당산동 4가) SK V1 센터 W동 8층 801~806호(150-806) TEL : 02) 6943-8208    FAX: 02)6943-8299
[대전지사]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319 (월평동) 우림필유오피스텔 516호(302-847) TEL : 042) 487-8631
[대구지사] 대구광역시 북구 고성로 141 (고성동 3가) KT북대구지사 2층(702-704) TEL : 053) 429-7500
[부산지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81 (양정동, 시청센트빌) 105호(47209) TEL : 051) 907-9796
[전주지사]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881 (팔복동2가)(561-884)
Copyright(c) 2016 Will&Vision. All Right Reserved.
c"%> c"%>